미국 트랜스월드 비지니스 웹사이트에 따르면, 버튼(Burton)이 자사가 보유한 프로그램(The Program)을 폐쇄할 생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The Program에는 포럼(Forum), 포스퀘어(Foursquare), 스페셜 블렌드(Special Blend)의 세 브랜드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기사에 따르면 버튼은 자사의 경영감축을 위해 이번 구조조정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예산절감을 위해 과감하게 삭감할것은 삭감하는 방향으로 조정되고 있습니다.
버튼이 2004년에 Four Star Distribution으로부터 구입한 3개의 브랜드 포럼,포스퀘어,스페셜 블렌드(이하 통칭 프로그램)은 이번시즌 이후 폐쇄
2014년까지만 워런티가 유지 된다고 합니다.
그밖에,
1998년에 시작한 그라비스(Gravis)는 일본에서 판매 실적이 좋아 아시아시장으로만 남겨두는 방향으로 결정.
아날로그(Analog)는 스케이트 및 서핑 라인 철수.
레드(RED) 헬맷은 앞으로 아논(Anon)으로 발매.
서핑브랜드 채널 아일랜드(Channel Island)는 남겨두고 지속적인 지원으로 브랜드 강화.
이런식으로 방향이 정해졌습니다.
버튼이 1994년에 포스타 디스트리뷰션으로부터 3개의 브랜드를 인수할때 설립자겸 오너인 제이크 버튼(Jake Burton)이
"더 이상 스키브랜드가 스노우보드 브랜드를 인수하는 상황을 참을수 없다. Forum은 우리가 존경해왔던 경쟁브랜드 이기때문에 스노우보드 브랜드가 보유해야한다"
라고 말했던것이 무색하군요.
안타까운 일입니다.
via
http://business.transworld.net/
옛날에 휘팍 앞에 포럼 샵에서 포럼 데크 렌탈해서 타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때 그 데크 한번 타보고 짱 좋다고 다른 렌탈샵은 발길을 끊었었던 기억이 생생한데..
그 포럼이 이제 사라지는군요 ㅠㅠ
스페셜블랜드 참 좋아하던 브랜드중 하나였었죠
포스퀘어는 세월의 뒤안길로..
저두 나이를 먹긴 먹나봐요;;; 크~~~~~~